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권도원에서 “월드뮤직 페스타”개최
우리는 하나, 무주 태권도 월드뮤직 페스타’, 김반장과 윈디시티 등 출연
기사입력: 2017/06/17 [12:46] ⓒ wtu
WTU
▲     © (WTU)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2017무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전라북도지사 송하진·이연택, 이하 조직위)'2017무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기간 중 우리는 하나, 무주 태권도 월드뮤직 페스타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월드뮤직 페스타에는 24일부터 29일까지 일정으로 김반장과 윈디시티, 하림과 아프리카 오버랜드, 수리수리마하수리, 시흥시립전통예술단,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 몽라퀸텟, 오마르와 이스턴파워, 노선택과 소울소스, 킹스턴루디스카, 두 번째 달, 로스아미고스, 박주원, 타틀즈등 최고의 뮤지션들과 DJ들이 함께한다.

 

우리는 하나, 무주 태권도 월드뮤직 페스타는 태권도원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음악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이 123회 펼쳐질 예정이다. 레게부터 집시, 라틴, 블루스, 에스닉 퓨전, 한국 전통음악 등을 통해 태권도와 월드뮤직으로 하나 되는 세계 음악 대잔치를 만나 볼 수 있다.

 

 

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기간에 태권도원을 찾으시면 최고수준의 태권도 경기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먹을거리 등 문화 축제를 즐길 수 있다이번 기회에 꼭 태권도원을 다녀가시기 바란다고 했다.

 

한편, '2017무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에는 지난 리우올리픽 태권도 금메달 리스트들이 모두 참가하는 등 183개국 1,768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