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권도 프로그램이 가득한 “태권도원”으로 가자
태권도원 愛 가을 이벤트, T-태권밸런스 등 가족·도장수련생 대상
기사입력: 2017/10/25 [05:48] ⓒ wtu
WTU
▲     © WTU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은 11월을 맞아 가족과 태권도장 수련생 등을 대상으로 한 “태권도원 愛 가을 이벤트”와 “T-태권밸런스”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들은 태권도를 기반으로 가족 단위와 태권도장 수련생 등이 참가해 태권도원에서 교육과 태권도 체험 등의 시간으로 진행된다. 먼저 “태권도원 愛 가을 이벤트”는 11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태권도원에서 숙박하며 진행하는 가족 대상 프로그램으로 4인 기준 15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태권도에 대해 즐겁게 접근할 수 있는 ‘태권도 알 GO, 보 GO, 하 GO’와 ‘격파’, ‘태권체조’ 등의 태권도 관련 프로그램과 함께 ‘종이도복 만들기’, ‘실내운동회’, ‘캠프파이어’ 등이 진행된다.  재단은 대화와 협동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과 화합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태권도를 접하지 않은 일반인도 누구나 참가해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T-태권밸런스”는 신체 단련 트레이닝과 태권체조를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태권도장 수련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11월 18일(토) 진행되는 “T-태권밸런스”는 태권도와 피트니스 그리고 밸런스디스크를 활용해 청소년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근력 및 유연성 강화 운동법을 교육할 계획으로 태권도시범공연 관람과 국립태권도박물관 견학 등도 진행된다.


 재단은 이와 함께 태권도와 모듬북을 활용한 특별프로그램 “태권북”도  12월 초에 진행할 예정이다.

 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가족들과 태권도장 수련생 등 많은 분들이 프로그램에 함께 하기를 바란다”며 “태권도를 통해 가족의 사랑을 키우고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했다.

 

 한편, “태권도원 愛 가을 이벤트”와 “T-태권밸런스”, “태권북” 참가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태권도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태권도원 홈페이지 : http://www.tkdwon.k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