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VOD)서울광장에서 펼쳐진 ‘2018 세계청소년태권도캠프’
‘2018 세계청소년태권도캠프’가 지난7월27일부터 8월2일까지 태권도원과 서울시 일원에서 진행 됐다
기사입력: 2018/08/03 [15:46] ⓒ wtu
WTU

 (VOD) www.tktimes.com 양재곤 기자

 

▲     © 섭시 40도에 육박하는 사상 최고의 폭염에도 굴복하지 않고 서울광장앞 시연을 펼치는 한 참가자의 모습 (WTU)

 

 ‘2018 세계청소년태권도캠프’가 지난7월27일부터 8월2일까지 태권도원과 서울시 일원에서 진행 됐다.

이번 캠프에는 헝가리,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카자흐스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중국, 인도, 오만, 일본, 홍콩, 대한민국 등 총 14개 국가의 청소년 13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 참가자들은 품새 및 겨루기 수련, 호신술, K-POP 태권댄스, 서울광장 시연 등을 배우고 익히면서 종주국 태권도의 정신과 기술을 익히고 있다.

 

 월1일 서울광장(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에서 펼쳐진 시범에는 거리를 오가는 많은 시민들이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이들 청소년들은 K-POP 태권댄스와 자신들의 소원이나 나쁜 습관 등을 교정하는 마음에서 송판에 글씨를 써서 격파하는 시범도 보였다.

 

세계청소년태권도캠프는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종주국 태권도를 알리는 한편, 대한민국을 전 세계에 알리는 훌륭한 외교관 역할을 한다는 점에 주위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행사이다.

 

▲     © WTU

 

 

 

▲     © WTU

 

 

 

▲     © WTU

 

 

 

▲     © 전라북도 무주군 국립 태권도원 T1 경기장에서 수련 모습 WTU)

 

 

 

▲     © WTU

 

 

 

▲     © WTU

 

 

 

▲     © WTU

 

 

 

▲     © WTU

  

 

 

▲     © WTU

 Comment>https://www.facebook.com/plugins/post.php?href=https%3A%2F%2Fwww.facebook.com%2Ftaekwondophoto%2Fposts%2F1928239043906242&width=500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2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