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9월 20일,국기원, '2018년도 제4차 임시이사회 결과'
국기원 이사회, 발전위원회 구성 결의, 12월 말까지 임원 선임 방안 등 개혁 방안 미도출 시 이사진 전원 사퇴 결의
기사입력: 2018/09/21 [10:13] ⓒ wtu
WTU
▲     © WTU

 

국기원은 920() 11:00 4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해 국기원 발전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했다

 

이번 이사회 안건은 제1호 안건: ‘PD수첩(MBC) 보도 관련 진상규명 및 국기원 개혁위원회 구성에 관한 건과 제2호 안건: ‘예산 전용의 건이었다.

 

1호 안건은 지난 97() 운영이사회에서 심의, 의결한 PD수첩(MBC) 보도 관련 진상규명 및 국기원 개혁위원회 구성에 관련한 사항이다.

 

이에 대해 임시이사회는 진상규명위원회는 구성하지 않고, 개혁위원회는 발전위원회로 명칭을 변경, 구성하기로 했다.

 

또한 발전위원회는 공동위원장으로 3인을 위촉하기로 했으며, 이승완 국기원 원로회의 의장과 김영태 이사를 우선 위촉하고, 외부 1인을 추가로 영입하기로 했으며, 위원은 10인 내외로 구성하기로 했다.

 

위원 구성은 국기원 이사, 법조인, 국기원 노동조합, 교수, 언론인, 유관단체 등으로 위원회가 공정하고, 신뢰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위원회는 국기원 이사장, 원장, 이사 등 임원 선출 방안 및 국기원 제도 개혁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으며, 앞으로 3개월 동안 개혁 방안을 마련하지 못할 경우 이사진 전원이 사퇴하기로 결의 했다.

 

Comment>https://www.facebook.com/plugins/post.php?href=https%3A%2F%2Fwww.facebook.com%2Ftaekwondophoto%2Fposts%2F2003443529719126&width=500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3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