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국 호북성 2019사회체육지도사(태권도) 직업자격검정교육반 개최
4월23일부터 25일까지호북성체육직업검정소와호북성태권도협회가공동으로주최하는 “2019호북성사회체육지도사(태권도) 직업자격검정교육반”이무한체육관 3층에서열렸다
기사입력: 2019/04/29 [10:48] ⓒ wtu
WTU

 

423일부터 25일까지호북성체육직업검정소와호북성태권도협회가공동으로주최하는 “2019호북성사회체육지도사(태권도) 직업자격검정교육반무한체육관  3층에서열렸다. 교육에는전국성에서태권도사범 109명이참가했다.

 

이번교육을위해, 호북성태권도협회는광동성태권도협회의랴오웨이취안() 교육관과호북성의뛰어난교육관인자오잉쥔(瑛俊)교육반강사로초청했다. 강사의세밀하고심도깊은강의에수강생들은얻은바가많다고입을모았다.

 

 

25최종평가에서는, 광동직업기능검정소의천이위에()허쥔더(何俊德) 그리고호북성체육업계기능검정소의셰이()평가팀이되어, 훈련반에참가한모든수강생이엄격한가운데시험을치르도록했다. 수강생들은시험을합격해야국가사회체육지도자(태권도) 직업자격인증을취득할있다.

 

이번교육을받은수강생들이호북성 태권도산업의건전한발전을위해서공헌을것이라고믿는다.

한편호북성태권도협회는앞으로나은전문교육을구성하여호북성태권도산업을발전시켜나가겠다고밝혔다.

 

 

사회체육지도사는 국가 직업자격의 일종이다. <전국민건강조례>에 따르면 국가는 건강지도를 직업으로 하는 사회체육 지도사에게 직업자격증 제도를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바로 <전국민건강조례>의 관련 규정에 근거하여 진행하였다.

 

Comment>https://www.facebook.com/plugins/post.php?href=https%3A%2F%2Fwww.facebook.com%2Ftaekwondophoto%2Fposts%2F2338777189519090&width=500

 

World Taekwondo United News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5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