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는 5월 5~12일 전북 무주군 소재, 어린이날, 태권도원가자
태권도원 상설공연, 태권 꿈 메달 만들기 체험 등
기사입력: 2019/05/01 [16:38] ⓒ wtu
WTU
▲     ©  전북 무주군 소재 태권도원 내 세계 유일의 T1 경기장 전경 (WTU)

 

 

태권도진흥재단(TPF, 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태권도원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어린이날을 비롯한 봄 여행 주간(5.12.)에는 태권도원 입장료가 무료. 매일 2(11, 14) 펼쳐지는 태권도원 상설공연에서는 격파와 품새·국악 등이 어우러진 화려한 태권도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상설공연에 이어, 어린이들을 포함한 가족 등은 현장 신청을 통해 태권도 체험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가할 수도 있다.

 

국립태권도박물관에서는 태권 꿈 메달 만들기태권도복 및 보호구 착용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태권 꿈 메달 만들기는 메달에 자신의 꿈을 적고 메달을 예쁘게 꾸미는 등 어린이날 소중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태권도 품새 캘리그래피 전시회를 비롯해 태권도원 구석구석에 피어있는 봄꽃을 따라서 산책을 하거나 자연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등 어린이날 태권도원을 방문하면 특별한 기쁨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태권도진흥재단 관계자는 태권도원에는 상설공연과 체험관, 모노레일을 타고 태권도원 전망대를 관람할 수 있는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요소가 가득하다라며 태권도원에 오셔서 태권도를 통해 행복한 어린이날 맞이하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태권도원은 55() 어린이날과 56() 대체 휴일에는 정상 운영하고, 57() 휴무이다.

 

▲     © WTU

 

 

 

▲     © WTU

 

 

 

▲     © WTU

 

 

 

▲     © WTU

 

 

 

▲     © WTU

 

 

 

▲     © WTU

 

 

 

▲     © WTU

 

 

 

▲     © WTU

 

 

 

▲     © WTU

 Comment & more photos>https://www.facebook.com/plugins/post.php?href=https%3A%2F%2Fwww.facebook.com%2Ftaekwondophoto%2Fposts%2F2342450135818462&width=500

 

World Taekwondo United News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5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