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무예마스터십'충북,범도민협의회 성공개최에 한마음 모았다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회는 24일 청주 내덕동 소재 가화한정식 연회장에서 범도민협의회 임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기사입력: 2019/07/25 [12:20] ⓒ wtu
WTU
▲     © 충북 범도민협의회 임원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TU)

 

                           충북,범도민협의회 2019무예마스터십 성공개최에 한마음 모아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회는 24일 청주 내덕동 소재 가화한정식 연회장에서 범도민협의회 임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두영 범도민협의회 위원장(청주상공회의소 회장)이 청주시 권영배 부위원장(청주시체육회 부회장), 충주시 박인자 부위원장(충주시 자원봉사센터장) 등 시군 부위원장 11명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김상순 충북지회장 등 도내 경제사회단체장 9명 등이 함께 대회 준비상황을 공유하고, 대회 발전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두영 위원장은 대회가 37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범도민적인 참여분위기 조성과 마스터십 열기 확산을 위해 협의회 차원에서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시점이며, 군 부위원장과 도내 경제사회단체장이 중심이 되어 각 지역에서의 적극적인 활동과 아낌없는 지원을 당부하였다.

 

또한, 거리 홍보캠페인, 하계 휴가철을 맞이한 집중 홍보, 종목국가별자매결연을 통한 경기 관람 및 응원 서포터즈 운영, 전광판소식지홈페이지 등 각종 매체를 활용한 대회 홍보 방안 등 여러 가지 참여 방안도 논의되었다.

 

범도민협의회는 지난 218일 경험과 경륜이 풍부한 도내 기관, 사회단체 등 각계 각층 인사 484명으로 구성되었으며, 마스터십 열기 확산을 위한 대회 붐 조성과 문화행사, 교통, 숙박, 급식 등 관련 분야에서 자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World Taekwondo United News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