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시도지사 간담회'에서 홍보
세계적인 무예올림픽으로 자리매김하는 역사적인 자리에 당 지도부와 시도지사께서 많이 참석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요청
기사입력: 2019/08/23 [08:04] ⓒ wtu
WTU
▲     © (좌)이해찬 민주당대표와 (우)이시종 충북지사(WMC 위원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TU)

 전해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김두관 참좋은지방정부위원장, 이재명 경기도지사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시도지사 “무예마스터십 응원합니다”
이해찬 당대표도 한마음으로 “무예마스터십 파이팅!!”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회(조직위)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국적인 홍보에 온 힘을 쏟고 있는 가운데 22일 국회 본관 당대표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시도지사 간담회에서도 대회를 분주히 알렸다. 

 이날 간담회에 앞서 이해찬 당대표와 김두관 참좋은지방정부위원장, 전해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이재명 경기도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이시종 지사와 함께 대회 마스코트를 들고,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는 등 무예마스터십을 한마음으로 응원했다.

▲     © 좌측부터 전해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김두관 참좋은지방정 부위원장,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대회 마스코트를 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 (WTU)

이시종 충북지사는 당 대표, 시·도지사 등에게 대회를 상세히 설명하며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이시종 지사는 이날 “무예마스터십은 세계 유일의 무예종합경기 대회”라며 “무예올림픽으로 자리매김하는 역사적인 자리에 당 지도부와 시도지사께서 많이 참석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한편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충주체육관을 비롯한 9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태권도, 유도, 무에타이 등 20개 종목에 100개국 4,000여명이 참가하는 세계 유일의 국제종합무예경기대회다.

 

                   World Taekwondo United News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