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 평화봉사단 해외 파견 사업’ 행정 직원 채용
태권도진흥재단(TPF,이사장 이상욱)은 태권도 평화봉사단 해외 파견 사업을 추진 할 행정 직원 2명을 공개채용
기사입력: 2020/08/18 [18:46] ⓒ wtu
WTU

  © WTU

태권도진흥재단은 태권도 평화봉사단 해외 파견 사업을 추진 할 행정 직원 2명을 공개채용하며 81809시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이번에 채용하는 직원은 태권도평화봉사단 해외 파견 사업 시 파견 국가 선정과 봉사단 운영’, ‘해외 파견 지원 및 사업 홍보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태권도진흥재단 서울사무소(서울특별시 송파구)에서 근무할 예정으로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태권도진흥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www.tpf.or.kr/tpf/contents/tpf0501.do?schM=view&id=2772)을 참고하거나 태권도진흥재단 국제협력부 김홍문 과장(063-320-0612)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최종 합격자는 신원조회, 신체검사 등을 거쳐 91일 임용할 예정이다.

 

World Taekwondo United News(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더보기

이전 1/2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