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병윤 이사, 국기원 원장 직무대행 지명
전갑길 국기원 이사장 정관 따라 이사 중 지병윤 이사 지명…9월 2일부터 직무 수행
기사입력: 2020/09/02 [10:41] ⓒ wtu
WTU

 

 © 지병윤 국기원 원장 직무대행 (WTU)

국기원 원장의 사임서 수리에 따른 업무 공백을 메우기 위한 원장 직무대행에 지병윤(64세) 이사가 지명됐다.

 

지 원장 직무대행은 92()부터 원장 선출 시까지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국기원은 지난 825‘2020년도 제9차 임시이사회를 열고 최영열 원장의 사임서를 수리하는 것으로 의결함에 따라 원장 직의 공백이 발생했다.

 

국기원 정관 제15(이사장원장 등 직무대행) 2항에 의하면 원장 궐위 시에는 이사장이 이사 중에서 직무대행자를 지명한다고 규정돼 있다.

 

지난 91() 전갑길 국기원 이사장은 정관에 따라 지 이사를 원장 직무대행으로 지명했다.

 

지병윤 원장 직무대행은 태권도 9단으로 계명대학교에서 체육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한국대학태권도연맹 사무차장, 사무국장, 국기원 기술심의회 부의장 등을 역임한 뒤 현재 백석대학교 경찰학부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지 원장 직무대행은 국기원이 해결해야 할 당면 과제가 많아 어깨가 무겁다라며 임직원들과 협의해가면서 국기원 안정화를 최우선에 두고 맡은 직무를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World Taekwondo United News(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