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존경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
오응환 태권도진흥재단(TPF) 이사장
기사입력: 2022/12/31 [14:15] ⓒ wtu
WTU

존경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

 

▲  © 오응환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 (WTU)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티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예로부터 토끼는 영리하면서도 번창을 상징하는 동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맞이하는 새해 태권도 가족 여러분 모두번창과 번영의 풍요로운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3년은 특히 파리올림픽과 패럴럼픽을 1년여 앞두고 국기 태권도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목표를 정하고 끝없이 도전해 나가는 한 해가 되어야 합니다.

 

태권도진흥재단도 개혁과 혁신 그리고 태권도 단체 간 교류와 협력을 통해 일선 도장을 비롯한 장애인·비장애인 태권도 발전에필요한체계적인 지원에 더 큰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국기 태권도의 뿌리라 할 수 있는 태권도장을 찾는 발걸음이 늘어나고, 선수들은 오로지 훈련에만 매진 할 수 있는 환경과 여건이 국기 태권도 발전의 초석입니다. 태권도 기관·단체들이 함께 만들고 지원할 수 있도록 태권도진흥재단 또한 최선을 다한 역할 수행을 다짐하겠습니다.

아울러, 지난 해 태권도 발전을 위한 태권도진흥재단의 노력에 함께해주신국내·외 태권도 가족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2023년에도 우리 재단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과 변화의 물결을 이어가겠습니다.

 

존경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

계묘년새해에도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사랑이 넘치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하며 새해 첫 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3년 새 아침을 맞아...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 오응환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Taekwondo Promotion Foundation,TPF,태권도원,태권도진흥재단,오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