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태권도원“KTA 상임심판 교육”, 교육 실시
250명 참가, 3일간 각종 교육프로그램 이수
기사입력: 2017/01/24 [14:53] ⓒ wtu
WTU
▲     © WTU

 

태권도원에서는 23일간 “KTA(대한태권도협회) 상임심판교육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참가자들의 교육열로 한겨울 태권도원이 후끈하다.

 

23()부터 25()까지 태권도원에서 23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이번 상임심판 교육에는 250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하며 열띤 강의와 토론 그리고 실기교육이 진행 중이다.

 

교육내용으로는 겨루기와 품새 경기규칙, 품새 실기, 심판수신호 실기, 영상판독 개요 및 사례교육, 채점기 사용법 등으로 실습과 이론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

 

KTA 상임심판교육에 참가 중인 엄영섭 대한체육회 상임심판은 훌륭한 시설과 여건 속에서 상임심판 교육이 이루어져 매우 만족스럽고, 동계 전지훈련을 하는 선수들에게 더 없이 좋은 환경이다. 특히, 태권도원의 환경미화를 담당하는 분들부터 모든 태권도진흥재단의 직원들이 친절히 대해주어서 정말 감동이다상임심판 교육을 이수 후 태권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심판이 되겠다고 했다.

 

태권도진흥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 현재 태권도원에는 KTA상임심판 교육과 전지훈련팀 등 태권도의 현재와 미래를 짊어질 태권도인들이 함께하고 있어 매우 뜻 깊은 1월이 되고 있다상임심판 교육을 준비한 대한태권도협회와 재단이 더욱 더 단합하여 태권도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가겠다고 했다.

 

▲     © WTU

 

 

▲     © WTU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