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탤런트 선우재덕,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홍보 나선다
태권도원”및“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7/03/03 [22:59] ⓒ wtu
WTU
▲     © 중앙, 선우재덕 태권도원 및 2017 무주 세계선수권대회 홍보대사 (WTU)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2017 무주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28, 탤런트 선우재덕을 태권도원 및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태권도진흥재단 운영센터에서 김성태 재단 이사장과 이종석 조직위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탤런트 선우재덕에 대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6월 열리는 태권도원 및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홍보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현재, 선우재덕은 문화체육관광부 영상물등급위원회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평소 축구 등 스포츠에 큰 관심을 보여 오던 중 올해 6월 태권도원에서 열리는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성공에 일조하기 위해 홍보대사로 나서게 되었다.

 

위촉식에서 선우재덕은 태권도 성지를 자부하는 태권도원과 조직위원회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이다앞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태권도원과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를 알리는데 기여하겠다고 했다.

 

김성태 재단 이사장과 이종석 조직위 사무총장은 “170여개국 19백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가 10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재단과 조직위는 정부, 지자체, 태권도단체, 홍보대사 등 각계각층의 힘을 모아 성공적인 대회 준비와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오는 319() 서울 광화문광장에서는 “2017 무주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성공기원 D-100 태권한마당행사를 갖고 대회 붐 조성과 성공적인 개최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