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년 신년사) 오현득 국기원 원장
태권도 발전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헌신하신 지구촌 태권도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사입력: 2018/01/02 [11:05] ⓒ wtu
WTU

 

▲     © 오현득 국기원 원장 (WTU)

 

존경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
 
정유년(丁酉年)이 저물고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태권도 발전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헌신하신 지구촌 태권도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 국기원은 대륙별 태권도 한마당 개최, 태권도 인성지도자 자격제도 도입, 국기원 태권도연구의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선정, 해외태권도사범 파견 확대 등 다채로운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했습니다.
 
특히 2016년 60억이었던 국고 예산을 110억으로 증액시키면서 태권도 발전을 위한 국가적 사업을 확대하고, 추진 역량을 집중했습니다.
 
올해도 태권도의 밝고 찬란한 미래를 맞이하기 위한 국고 예산을 140억까지 증액시킴에 따라 기존 사업은 물론 신규 사업 추진에 모든 정성과 노력을 쏟으며 분주한 한 해를 보낼 것 같습니다.
 
국기원 명소화, 온라인 플랫폼 구축, 심사 체계 개선, 인사컨설팅을 통한 조직 체계 점검 및 재구성, 태권도 교본 단계적 발간 등 태권도의 기반을 공고히 할 수 있는 핵심 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지구촌 태권도 가족 여러분도 태권도 발전을 위한 국기원의 노력에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의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년 새해 아침, 국기원 원장 오 현 득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