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주군 태권도원(TPF)에서 “The 춘향” 상설공연 시작한다
4월 3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주 화∼일, 오전11시와 오후 2시 태권도원 T1공연장에서 공연
기사입력: 2018/04/02 [14:57] ⓒ wtu
WTU
▲     © WTU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2018년 태권도원 상설공연 - The 춘향43() 태권도원 T1공연장에서 막을 올린다.

 

세계 태권도성지 태권도원에서의 올해 상설공연은 “The 춘향으로, 우석글로벌태권도아카데미가 연말까지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공연은 태권도원 휴관일인 매주 월요일 등을 제외한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로, 12(오전 11, 오후 2)공연하게 되며 공연 관람비용은 태권도원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다.

 

태권도원 휴관일 : 매주 월요일(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11,

·추석 전일 및 당일

태권도원 입장료 : 성인 기준 4천원

-할인 대상 : 청소년(1318), 소인(612), 군인, 의경, 태권도 품·단증

소지자 및 도복 착용자, 무주군민

-무료 대상 : 5세 미만, 경로(65세 이상), 국가유공자, 장애인(16)

 

올해 태권도원 상설공연 “The 춘향은 태권도의 격파와 품새 등을 중심으로 연극적 요소를 결합한 작품으로,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는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상설공연 “The 춘향이 끝나고 무대 위에서는 태권도원 시범단과의 단체 기념촬영 및 태권도 상설체험 프로그램인 태권줌바댄스(1130)” “The One 태권체조(1430)”를 현장에서 신청하여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태권줌바댄스 : 라틴음악 리듬에 맞춰 태권도 기본동작과 율동을 접목한

태권댄스

The One 태권체조 : 태권도원 로고송에 맞춰 시범 안무와 율동을 접목한

태권댄스

 

재단 이상욱 이사장은 세계태권도 성지 태권도원을 찾으면 수준 높은 태권도 상설 공연과 국립태권도박물관 및 전망대 등 많은 즐길거리·볼거리가 있다태권도원을 찾아 태권도와 자연을 함께 즐기시기 바란다고 했다.

 

한편, “The 춘향430여석 규모의 T1공연장내 음향 및 조명 등과 어우러지는 등 수준 높은 태권도 공연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2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