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주식회사 티알오티(TROT) MOU 체결
TROT와 손잡고 전 세계 태권도인들의 재활적 프로그램 보급한다
기사입력: 2018/09/19 [17:26] ⓒ wtu
WTU
▲     ©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사무국장(왼쪽)TROT 공동대표인 권범중 대표(오른쪽)가 체결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TU)

 

사단법인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김혜원, 이하 위원회’)는 주식회사 티알오티(공동대표 권범중­계성철, 이하 ‘TROT’)MOU 체결을 하였다. 19() 오전 11시 위원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위원회 관계자들과 TROT 공동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TROT사는 태권도 재활적 회전운동 교육 프로그램과 관련된 신생으로 설립된 주식회사이다.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권범중 대표는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지고 있으며, 학생들은 측만증 등의 척추질환, 직장인들은 목, 어깨, 허리통증, 노인들은 관절염 등이 보편적 질환이 되면서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기 때문일 것이다. 이에 TROT는 요가, 헬스, 필라테스 등 대중적인 운동과 더불어 한국의 국기인 태권도를 통한 어린이, 성인 및 노인을 위한 기초체력운동을 비롯한 유연성 증대운동. 질환별 태권도 치료 등을 널리 보급하고 개인별 맞춤형 운동법을 개발하여 보다 전문적인 운동을 태권도장에서 할 수 있도록 고안해 내었다고 말했다.

 

또한 권 대표는 우리나라 태권도 지도자들이 도장을 운영함에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TROT를 점진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며, 현재 어린이 시장으로 한정되어있는 우리나라 태권도를 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전 연령이 좋아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나아가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TROT를 보급하여, 대한민국 국기인 태권도의 위상을 한껏 더 높이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위원회 서현석 사무국장은 “TROT사와 업무협약서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위원회를 주축으로 국내외 세미나 등을 통하여 태권도재활에 관한 교육 프로그램을 심도있게 기획하여 전 세계 태권도인들에게 보급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사무국장TROT 공동대표인 권범중 대표와 관계자들이 체결식을 마치고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TU)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3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