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기원,2019 기술심의회 워크숍을 개최
3월 30일(토)과 31일(일) 양일간 경기도 화성군에 소재한 YBM 연수원에서 ‘2019년도 국기원 기술심의회 워크숍이 300여 명의 기술심의회 위원들이 참가
기사입력: 2019/04/02 [12:31] ⓒ wtu
WTU
▲     © 2019년도 국기원 기술심의회 워크숍 개회식 장면 (WTU)

 

국기원이올해 기술심의회 워크숍을 개최했다.

 

지난 330()31() 양일간 경기도 화성군에 소재한 YBM 연수원에서 ‘2019년도 국기원 기술심의회 워크숍(이하 워크숍)’300여 명의 기술심의회 위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30일 오후 3YBM홀에서 열린 워크숍 개회식은 김영태 원장 직무대행, 조영기 고문, 송봉섭 고문, 이봉 연구소장, 김일섭 사무총장 직무대행 등 국기원 임직원과 김기용 의장을 비롯한 기술심의회 위원들이 참석했다.

 

김영태 국기원 원장 직무대행은 개회사에서 지난 2월 위촉식에서 강조했다시피 국기원 기술심의회는 국기원의 각종 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구성된 핵심조직이라며 “12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기술심의회의 발전을 함께 모색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기용 국기원 기술심의회 의장이 국기원 기술심의회 규정의 주요내용을 설명하고, 각 분과의 역할과 책임을 강조했다.

 

또한 워크숍은 각 분과 위원장을 주축으로 분임토의를 진행하고, 분과별로 올해 활동 계획을 발표하는 등 소중한 자리가 됐다.

 

World Taekwondo United News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