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안후이성 생활태권도사범·심판원, 화이난교육 실시
22일부터 26일까지 안후이성 태권도운동협회가 주최하고 화이난시 태권도협회가 주관하는 2019년 안후이성 생활태권도사범·심판 교육 실시
기사입력: 2019/04/29 [17:47] ⓒ wtu
WTU
▲     © WTU

 

2019년 안후이성 생활태권도사범·심판원, 화이난교육을 실시했다.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안후이성 태권도운동협회가 주최하고 화이난시 태권도협회가 주관하는 2019년 안후이성 생활태권도사범·심판 교육이 전 성 각지에서 100여명의 태권도 사범이 참가한 가운데 화이난에서 성공적으로 실시되었다.

 

이번 교육을 위해 안후이성 태권도협회는 교육반의 강사로 광둥성 태권도협회 부사무총장이자 경기위원회 주임이며 국가고위 코치와 중국태권도협회 교육관 및 승급단 시험관을 맡고 있는 스여우삔(石有宾)과 광둥성 태권도협회경기위원회부주임이자 국가직업자격교육관이며 광둥성경기교육관인 장리밍(蒋黎明)을 특별초청하였다.

 

두강사는 훈련중인 계발식수업, 의사소통의 언어예술, 저연령 수강생훈련방법, 각종 품행과 동작세부사항 등에 대해 이론부터 실천까지 5일동안 상세하게 지도했다.

 

교육이 끝난 후, 교육 참가자들은 두 강사의 심오하고 섬세하며 유머러스한 설명에 얻은 바가 꽤 많다면서 두 선생님이 전하는 귀중한 지식을 앞으로의 교습에 활용해 안후이성 태권도 사업에 더욱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 WTU

 

 

 

 

▲     © WTU

 

World Taekwondo United News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