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둥성 태권도협회 순더구태권도시범단 창단
번역: WTU-news 중국지사
기사입력: 2019/05/12 [23:36] ⓒ wtu
WTU
▲     ©WTU

 

2019년5월6일 포산시 순더구 아오이태권도클럽에서 “손을 잡고 함께 승리하여 꿈을 실현하자”는 주제로 광둥태권도협회순더구 태권도시범단 창립 총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광둥성 태권도협회(이하 광둥성태협) 쉬제롱 상무 부비서장과 궈중민 성태권도시범단 단장, 루잉팡 부단장, 왕여우쉬에, 순더구체육총회 사무총장 씨에용 및 귀빈들이 참석 했다.

 

쉬지에롱 광둥성태협 부사무총장은 먼저 대회사를 열고, 광둥태협순더구태권도시범단의 정식 출범을 엄숙하게 선언했다. 그는 시범단 출범을 통해 순더구의 태권도 동호인들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만듦으로써 순더구의 태권도 사업을 보다 전문화하는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성태권도시범단 단장인 궈중민이 시범단원 공급 단위에 패를 수여했고, 루잉팡 부단장이 각 단위의 대표에게 순더구 부단장 초빙장을 수여했다. 이어 순더구 체육총회비서장 씨에용은 장칭펑과 쉬샤오위, 루어쿤, 리이지에 등 유명 태권도 사범에게 순더구 감독 초빙서를 수여했다.

 

초빙장 수여 후, 아오이무도교육대표 푸하이샤는 시범단 발족은 새로운 시작이며, 모두가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순더지역의 태권도수준이 새로운 고도로 상승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범단 발족을 통해서 순더구의 태권도인들이 함께 꿈을 실현하고 현지 태권도 사업을 보다 전문적이고 규범적인 방향으로 추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     ©WTU

 

 

 

▲     ©WTU

 

황신치용(黄小琼)통신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