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텐진시 태권도 심판 교육세미나 열려
Chinese translation by wtuchina.com
기사입력: 2019/05/15 [14:07] ⓒ wtu
WTU
▲     © WTU

 

5월11일부터 12일까지 2019년 텐진시 태권도심판교육이 텐진시 제95중고등학교에서 순조롭게 진행 되었다.

이번 교육반은 국제심판 바오쥐빈과 푸신용, 국내심판 우원진과 저우홍레이가 강사로 참여해 이론과 겨루기 규칙 및 현장 심판 수신호등 태권도 심판의 필수 기량을 맞춤형 강의와 질의응답, 훈련을 통해 실시했다. 또한 마지막 날 오후에는 이론과 실전을 평가하는 시험을 진행했다.

 

▲     ©WTU

특히 이번 텐진시 태권도 심판 이론 시험 과정에서는 시험 감독 외에 사각지대가 없는 비디오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시험의 공정성과 엄숙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심판 시험 응시자에게 엄격한 절차로 진행했다.

 

이번 교육으로 교육 참가자는 물론 2019년 텐진시 청소년태권도 챌린지대회의 심판직무를 위한 토대가 마련되었으며, 2019년 텐진시 청소년태권도 챌린지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것으로 기대된다.

 

 

▲     © WTU

 

 

 

▲     © WTU

 

 

 

▲     © WTU

 

우원진(吴文进) 통신원

 

World Taekwondo United News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