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 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태권도 종목, 태권도원에서 557경기 열려
대회 기간중 무주군소재 태권도원은 5월 24일(금)부터 27일(월)까지 태권도원을 무료 개방
기사입력: 2019/05/26 [20:19] ⓒ wtu
WTU
▲     ©WTU

 

전국소년체육대회 태권도 종목, 태권도원에서 557경기 열려-

 

태권도진흥재단(TPF,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이하 소년체전) 태권도 종목 경기가 펼쳐지는 태권도원을 무료 개방한다.

 

재단은 5 24()부터 27()까지 태권도원을 무료 개방해 소년체전 태권도 종목 관람을 희망하는 방문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25()부터 27()까지는 초중등부의 겨루기 경기가 매일 펼쳐져 국가대표를 향한 꿈나무 태권도 선수들의 시합을 볼 수 있다.

소년체전 기간 중에도 태권도원 상설공연과 국립태권도박물관, 전망대 등은 정상 운영한다.

 

한편, 재단은 성공적인 소년체전 개최 지원을 위해 태권도원 정기 휴관일인 27()에는 정상 운영하고 28()에 휴관한다.

 

▲     © 세계 유일의 태권도 전용 경기장인 태권도원의 내부 전경 (WTU)

 

 

 

▲     © 세계 유일의 태권도 전용 경기장인 태권도원의 내부 전경 (WTU)

 

World Taekwondo United News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