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창립식 개최
20일(금) 오후 6시,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기사입력: 2019/09/20 [01:16] ⓒ wtu
WTU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20() 오후 6,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200여 명의 국,내외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식을 개최한다.

 

위원회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세계 평화에 기여하는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는데 창립 취지가 있다.

  

©서현석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장 (WTU)

창립식에는 미국, 독일, 중국, 대만 등 국제 스포츠지도자들과 국내 스포츠인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축하영상 메시지는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겸 IOC위원, 이동섭 국회의원,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축하메시지를 전달한다.

 

위원회에 위원장을 맡은 서현석 위원장은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사무총장을 역임하였으며,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를 3회까지 성공리로 이끌었다. 서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쌓아온 경함과 노하우를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를 위해 열정을 쏟아낼 것이며,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대회나, 국제 어린이스포츠 회의 등을 유치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는 발판을 만들어 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     ©WTU

Comment>https://www.facebook.com/plugins/post.php?href=https%3A%2F%2Fwww.facebook.com%2Ftaekwondophoto%2Fposts%2F2594216423975164&width=500

 

                World Taekwondo United News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