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국기원에 어린이 덴탈마스크 1만 장 기부
전달식은 이동섭 원장을 비롯한 국기원 임직원, 배완영 총재, 박범진 회장, 박영일 상임부회장, 신호균 총감독 등 연합회 관계자들이 참석
기사입력: 2021/02/26 [23:54] ⓒ wtu
WTU

  © 이동섭 국기원장(왼쪽)이 박범진 (사)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회장이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WTU)

 

‘사단법인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이하 연합회)’가 국기원에 어린이 덴탈마스크 1만 장을 기부했다.

 

지난 2월 23일(화) 오후 3시 국기원에서 열린 전달식은 이동섭 원장을 비롯한 국기원 임직원, 배완영 총재, 박범진 회장, 박영일 상임부회장, 신호균 총감독 등 연합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연합회는 나눔과 봉사로 뜻을 함께한 태권도 지도자들이 모여 태권도 재능기부를 통해 희망, 행복을 전달하겠다는 취지로 2017년 설립된 사단법인이다.

 

연합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뜻에서 마스크 릴레이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이동섭 국기원장은 “예기치 못한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물품 기부를 통해 선행을 베풀고 있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코로나19로 침체된 태권도장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 마스크 전달식 후 이동섭 국기원장과 (사)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배완영 총재, 박범진 회장, 박영일 상임부회장, 신호균 총감독 등 연합회 관계자들의 기념촬영 모습 (WTU)

 

Comment>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3944456535617806&id=100001604951101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국기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