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권도계 선행 대표선수,(사)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창단식 개최
24일 오후 2시 경기도 안양시에서
기사입력: 2021/10/28 [14:07] ⓒ wtu
WTU

  ©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창단식을 마치고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TU)

 

지난 24일 오후 2시 경기도 안양시에서 태권도계 선행의 대표선수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총재 배완영, 회장 박범진 이하 연합회,http://www.happysharetkd.com/)가 창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연합회 창단식에는 배완영 총재, 박범진 회장, 신호균 대외협력실장, 류병관 용인대  교수, 최재준 국기원태권도유네스코세계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위원장, 장대식 기후재단 이사장, 정순천 ITF 공보위원, 안창범 K-Tigers 대표, 민경복  특전사 사범회장과 연합회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먼저 영상축사로는 이동섭 국기원장, 최대호 안양시장, 엄태준 이천시장의 창단식 축하 인사가 있었다.

 

이동섭 국기원장은 영상축사에서태권도 정신의 기본철학으로 나눔을 통해 선행을 실천하는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창단식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나눔을 통해 또 하나의 좋은 태권도 문화로 정착 되길 바라며 또한 많은 태권도인들께서 동참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 우리 국기원도 최대한 동참하겠다.”라며 축사를 전했다.

▲ © 박범진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장 (WTU)

이어 박범진 회장은 인사말에서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우리나라 국기인 태권도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태권도계에서 소외된 국.내외 꿈나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오늘 의미 있는 창단식을 개최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했다.

 

연합회는 전국에 60여개의 회원 태권도장과 전국 태권도인 1500여명이 함께하고 있다. 또한 산하기관인 행복나누리문화예술단(단장 명현숙, 총감독 신호균)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호균 총감독은 창단식에서 우리 문화예술단은 태권도와 우리 춤을 접목한  콜라보공연으로 우리 전통문화를 국내외에 대중적으로 널리 알리고 나눔 행사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했다.

 

 선화 행복나누리문화예술 단장 (WTU)

연합회 설립 취지를 보면 보육원 아동들을 위한 태권도 재능기부, 18세가 되면 보육원 보호 종료 아동을 위한 지원사업, 국내외 태권용품 지원사업 등 태권도를 위한 나눔의 실천을 옮기는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비영리단체다.

 

한편, 기부천사로 유명한 가수 겸 배우 수지(28,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는 연합회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해 4월 강원도 산불 피해자들을 위해 써달라며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원을,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수재민들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각 1억원의 성금을, 55일 어린이날을 맞아 연합회에 1억원을, 94일 태권도의 날에는 5천만원 등 태권도계와 사회 곳곳에 기부금을 쾌척 하고 있다.

 

한편,수지는 지난 2015년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했다.

 

  © (우측) 가수 겸 배우 수지 (WTU)

 

 

▲     © 연합회 임원들이 지난 10월 2~3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고양시·KTA 태권도장교육·산업박람회'에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WTU)

 

https://m.facebook.com/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112818073706055/?tsid=0.500859611977103&source=result

 

Commnent>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4673367216060064&id=100001604951101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박범진,명선화,신호균,배영환 관련기사목록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