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경기도태권도협회(GTA), 산하 시군지부와 2박3일 워크샵 가져
통합2기 임원, 시군협회장단과 원로복지연금위원회 등 100여 명 참여
기사입력: 2021/11/19 [09:58] ⓒ wtu
WTU

  © 현지에서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GTA 회원들 (WTU)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 이하 GTA) 산하 시군지부와 제2 도약과 화합을 위해 매년 진행하는 ‘2021GTA 워크샵을 가졌다.

 

GTA는 지난 1523일 일정으로 제주도 워크샵 일정에 돌입했다. 이번 워크샵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 여파로 열리지 못하다, 위드 코로나로 전환돼 열리게 됐다.

 

GTA 관계자는 이번 워크샵에 대해원로복지연금위원회, GTA 11대 임원, 시군 태권도 협회장이 새로이 구성되어 제주도 연수를 통해 심기 일전하여 도약의 계기를 마련하고 화합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     © 김경덕 회장이 철저한 코로나 방역 수칙 준수 속에 GTA 제2의 도약과 화합의 장을 강조하고 있다 (WTU)

이번 워크샵에는 김경덕 회장을 비롯한 통합2기 임원, 시군태권도협회장단원로복지연금위원회 등 총93명이 참여했다.

 

김회장은지난 2년동안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우리는 그야말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암흑의 세월이었다면서그럼에도 우리는 백절불굴의 태권도 정신으로 견뎌냈으며 국민 70%이상 백신 접종을 마침으로 다행히도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었고 일상으로 접어들게 되어 이번 워크샵을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이어“GTA는 이번 제주도 연수를 통해 다시 한번 심기일전해서 도약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준비한 시간인 만큼 23일 동안 철저한 예방수칙을 지키면서 진솔한 마음으로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GTA는 전세계 태권도계에서 유일하게 협회 발전에 공로자들을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해 선정하여 연금을 지급하는 협회이기도 하다.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