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계태권도 본부 국기원, 2016 대한민국 한류대상 수상
12월 1일 제6회 2016 대한민국 한류대상 시상식서 국제교류대상 단체부문 수상
기사입력: 2016/12/05 [13:11] ⓒ wtu
WTU

(사진: 국기원 시범단이 62016 대한민국 한류대상 시상식서 축하 공연을 펼쳐 보이고 있다)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2016 대한민국 한류대상을 수상했다.

 

국기원은 121() 사단법인 한류문화산업포럼에서 주최하는 62016 대한민국 한류대상 시상식서 국제교류대상 단체부문을 수상했다.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는 국기원을 대표하여 오현득 국기원 원장이 참석했다.

 

국기원은 한류의 원조 태권도의 세계화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며 한국문화 전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대상으로 선정됐으며 국제교류대상 기관부문은 해외문화홍보원이 선정됐다.

 

2016 대한민국 한류대상은 국제교류대상을 비롯하여 전통문화대상, 문화관광대상, 대중문화대상 등 5개 분야 24개 부문에서 한류의 확산과 발전에 기여한 단체나 인물들을 대상으로 추천을 받아 선정했다.

 

오현득 원장은 태권도는 한국인의 정신과 혼이 담긴 훌륭한 우리의 전통문화 유산이다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이 태권도의 가치를 더욱 높여 한류 열풍이 확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  (WTU)

 (사진: 오현득 국기원 원장(사진 오른쪽)이 안대벽 한류문화산업포럼 회장으로부터 상을 수여받는 모습)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