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기원 임직원 합동 워크샵 개최
1월 13~14일 홍성천 이사장, 오현득 원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 참석
기사입력: 2017/01/16 [11:52] ⓒ wtu
WTU
▲     © WTU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이사장 홍성천, 원장 오현득)이 처음으로 임직원 합동 워크숍을 개최했다.

 

113~ 11412일 동안 경기도 용인 써닝리더십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는 홍성천 이사장과 오현득 원장을 비롯한 7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단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국기원 발전방향에 대한 심도 깊은 토론과 함께 책임감 있게 적극적으로 일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강의도 진행했다.

 

개원 45주년을 맞는 국기원은 개원 이래 처음으로 임원과 직원이 함께 한 워크숍을 통해 목표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홍성천 이사장은 국기원 임직원들은 태권도를 통해 만난 소중한 인연이다임직원이 이해와 배려로 혼연일체 하여 세계태권도본부로서 제 역할을 수행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현득 원장은 국기원이 올 해 45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글로벌 기구로서 성장해 나가기 위해 각자가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서로에 대한 배려로 대동단결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     © 입소식에서 인사말을 하는 홍성천 이사장 모습 (WTU)

 

 

 

▲     © 입소식에서 인사말을 하는 오현득 원장 모습 (WTU)

 

 

▲     © WTU

 

 

▲     © WTU

 

 

▲     © WTU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Rio 2016 Olympic Games Taekwondo WTF De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