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태권도 가족들께 드리는 이상욱 TPF 이사장 신년사
신축년(辛丑年)의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해, 태권도 발전을 위한 태권도진흥재단의 노력에 함께 해주신 국내·외 태권도 가족 여러분들께
기사입력: 2021/01/12 [14:31] ⓒ wtu
WTU

  © 이상욱 TPF 이사장 (WTU)

사랑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

신축년(辛丑年)의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해, 태권도 발전을 위한 태권도진흥재단의 노력에 함께해주신국내·외 태권도 가족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힘들고 어려웠던 2020년을 보내고 새로이 맞이한 2021.

올해는 백신 개발과 접종 그리고 코로나19 퇴치 등 밝고 희망찬 소식만 가득하시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태권도 발전을 위한 교류와 협력이 한층 더 활성화 되고 굳건해 지기를 희망합니다.

 

2021. 태권도진흥재단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발전적인 태권도원 운영은 물론, 국내·외 태권도 진흥·보급을 위한 공공문화외교와 정책 개발, 조사·연구 등을 추진하겠습니다.

특히, 지난해 말 준공한 태권전·명인관을 태권도 성지 태권도원의 상징적 장소로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태권전과 명인관에서는 태권도 주요 행사와 의식을 거행하면서도 태권도인들이 언제든지 찾을 수 있고, 꼭 찾아야 하는 소중한 장소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또한, 국민들에게 국기 태권도를 더욱 가깝고 명예롭게 느낄 수 있는 의미있는 장소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태권도진흥재단은 2021년에도전 세계 누구나’,전 세계 어디에서나태권도를 즐기고 수련할 수 있는 저변을 확대하고 태권도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태권도 가족 여러분!

신축년 새해에는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사랑이 넘치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하며 새해 첫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년 새 아침을 맞아...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 이상욱

 

WTU-news(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