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TA, '2023년 국기원 저단자 승품.단 심사평가위원 보수교육' 실시
승품단 심사의 공정하고 엄격한 소양을 높이기 위해
기사입력: 2023/02/19 [10:36] ⓒ wtu
WTU

 강습회 모습 (WTU)

 

지난 18일 화성시 장안대학교에서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 이하 GTA)는 승품단 심사의 공정하고 엄격한 소양을 높이기 위한 '2023년 국기원 저단자 승품단 심사평가위원 강습회(보수교육)'를 실시했다.

 

GTA 이영선 기획 부회장과 조승익 부회장, 31개 시군 협회장, 심사평가위원 등 4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경덕 회장을 대신해 조승익 부회장은 개회사에서 우리 GTA 임원들은 어떻게 하면 소속 도장들이 발전하고 GTA가 발전할 수 있을지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면서저단자 승품.단 심사에 대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위원으로서의 소양을 갖추는데 꼭 필요하고 알찬 강습회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강습회에는 이송학 전략기획위원회 위원장이 심사 주의사항 및 품새 교육을 진행했고, 국기원 심사규정 교육은 김성기 심사진행분과 위원장이 맡았다.

 

이송학 전략기획 위원장은 코로나로 3년간 응심자들의 실력이 바닥으로 떨어진 상태이다라고 지적하면서 응심자들의 실력을 어떻게 끌어올릴지는 우리 심사평가자의 평가 기준에 따라 결정된다고 심사평가위원의 역할과 책임을 강조했다.

 

GTA위드 코로나로 GTA는 회원 도장들을 위해 어린이 태권도 지도서와 음악을 활용한 겨루기 품새를 만들어 회원 도장에게 배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날 강습회는 국기원, 대한태권도협회, GTA가 주최주관했다.

 

인용: 태권도 미디어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