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운용컵 라스베가스 오픈 태권도대회 개최
- 라스베가스 웨스트게이트 호텔에서
- 2,500여 명 참가
- 김운용스포츠위원회 LA지부 주최
기사입력: 2023/10/15 [03:56] ⓒ wtu
WTU

  © WTU

 

지난 7() 김운용스포츠위원회 LA지부(지부장 Arnold Chung)가 주최하고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최재춘)가 주관하여 김운용컵 라스베가스 오픈 태권도대회(이하 라스베가스 오픈)” 가 미국 라스베가스 웨스트게이트 호텔 연회홀 1층에서 열렸다.

 

김운용컵은 지난 8월 무주 태권도원에서 60개국 3,000여 명이라는 큰 성과을 거두며 대회를 마쳤다. 이후 해외 지부에서 열리는 라스베가스 오픈에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번 라스베가스 오픈에는 미주 30개주 선수 1,500여 명 이상이 참가하였고 총집계된 선수단 규모는 2,500여 명으로 성공적인 대회를 치뤘다.

대회를 준비한 LA지부장 Arnold Chung우선 김운용컵 라스베가스 오픈을 미국에서 치르게되어 너무 영광이며 참가해준 선수단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 최재춘 위원장님과 사무국 가족들과 함께 협력하여 김운용 초대 위원장님의 업적을 알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왼쪽부터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최재춘 위원장, 김운용스포츠위원회 LA지부장 Arnold Chung (WTU)

이에 최재춘 위원장은 대회를 열심히 준비한 지부장님과 조직위원회분들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

우리 김운용컵은 2017년 첫 대회 이후 현재까지 국내 최고의 국제적인 대회로 자리매김 했으며 김운용 전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부위원장을 역임하신 초대 위원장님의 업적을 계승하고 태권도를 통한 스포츠 외교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적인 태권도 대회다. 현재 다른 해외 지부에서도 김운용컵 오픈 준비를 하고 있다. 전세계 태권도인들에게 기억에 남고 행복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부탁한다고 당부하였다.

 

2024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G1)는 다시 한번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예정이다.

 

 © 라스베가스오픈 조직위원회와 심판 단체사진 (WTU) 

 

  © WTU

 

Comment>https://www.facebook.com/100001604951101/posts/pfbid0QT7yrWRbkbTeV3xek4fKDrbA9LRGSucwjh2Ctvih2HXksrTX9FK2wo6MVoxLzcHCl/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운용스포츠위원회,김운용컵,KUYSC,최재춘 관련기사목록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