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4대 전북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에 고봉수 후보 당선

- 4일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비지니스센터 2층 강당에서
- 60표 중 46표를 획득
- 전북 태권도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
기사입력: 2024/12/05 [10:11] ⓒ wtu
WTU

  © 고보수 당선인이 당선증을 받고 있다 (WTU)

 

24대 전북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에 고봉수 후보가 당선되었다.

 

선거운영위원회는 지난 4일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비지니스센터 2층 강당에서 진행된 전북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 선거에서 고봉수 당선인은 총 투표수 60표 중 46표를 획득(무효 1, 강영수 후보 13)하여 압도적인 지지로 선출되었다.

 

  © 고보수 당선인 (WTU)

고봉수 당선인은 24대 전북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맡겨 주신 여러분의 신뢰와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보여주신 여러분의 기대와 염원을 가슴 깊이 새기며, 전북 태권도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또한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한 걸음 한 걸음 책임감 있게 나아가겠습니다. 전북 태권도 가족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더 큰 성과를 만들어 가는 그날까지 여러분과 함께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고 당선인의 주요 경력 사항은 현)전주비전대학교 교수, )대한체육회 인권경영위원회 부위원장,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정발전 자문위원, )대한태권도협회 이사, )23대 전북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 )전라북도태권도협회 전무이사 및 상임부회장 등을 역임하였다.

 

고 당선인 주요 수상은 대한민국 체육훈장 기린장, 대한민국 대통령 표창,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국기원장 표창, 아시아태권도연맹 표창, 대한태권도협회 표창, 전북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 체육상 등 수상하였다.

 

  © 고봉수 당선인과 함께 각계각층 사람들이 축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TU)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봉수,전북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전라북도태권도협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