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베이라이브와 MOU체결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어린이스포츠 관련 음원 개발 ▲어린이 스포츠 방송 프로그램 제작 ▲국제스포츠 공연 및 이벤트 지원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기사입력: 2021/02/26 [08:33] ⓒ wtu
WTU

  © (좌)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우)베이라이브 나성호 대표가 체결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TU)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주식회사 베이라이브(대표 나성호)와의 상호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4() 오후 4, 서울 강남에 위치한 베이라이브 회의실에서 나성호 대표와 임원진들이 참석했고, 위원회에서는 서현석 위원장, 세계어린이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는 이번 상호 간의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어린이스포츠 관련 음원 개발

어린이 스포츠 방송 프로그램 제작

국제스포츠 공연 및 이벤트 지원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어린이스포츠 관련 방송, 프로그램 기획과 관련해서 위원회가 부족했었던 부분들을 베이라이브와 업무협약을 맺으면서 한층 더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어린이스포츠 관련 기획 등을 많이 개발해서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베이라이브 나성호 대표는 먼저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어린이들에게 스포츠 감성 프로그램과 어린이스포츠 관련 음원들을 개발하여, 위원회와 함께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이라이브는 자체브랜드인 HEC KOREA FESITIVALPLAY HOUSE를 통해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고, 세계화를 위해 K-POP 공연과 전시 개최, 아리랑 음반 제작을 비롯한 아리랑 자료 수집 등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며, 전 세계 곳곳에서 K-POP을 더 가깝게 느끼게 하기위해 현지 음악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들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나성호 대표는 드럼연주가로 알려져 있다.

 

  © 체결식 후 단체사진 (WTU)

 

Comment>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3944321375631322&id=100001604951101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