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경기도태권도협회 지도자 하계연수교육’이 강원도 동해보양온천 컨벤션호텔에서 26~27 양일간 957명이 참가하여 세계 최대의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GTA) 산하 31개 시·군 지부에서 지도자, GTA 임직원 등 참가했다.
26일 오후 1시 30분 김규필 위원장의 사회로 개회식을 시작으로 김경덕 회장, 대한태권도협회 양진방 회장, 임종남 부회장, 이영선 부회장, 김평 사무국장 등 GTA 관계자와 심규언 동해시장을 대신하여 행정국장이 등이 참석했다.
이번 지도자 연수교육은 첫날 강사로 KTA 양진방 회장, 이종천 사무2처장, 손성도 KTA 도장관리위원장, 이송학 GTA 전략기획위원장, KTA 고연정 강사 등의 교육으로 진행했다.
김경덕 회장은 개회사에서“코로나19의 어려움 과정을 넘어 이제 정상 회복의 2년 차를 넘어 2023년 하반기를 설계하는 알찬 지도자연수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이번 연수 동안 각 시군 회원과 우의를 돈독히 하는 뜻깊은 날이 되었으면 한다”면서“동해에서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어“우리 협회는 저를 비롯한 GTA 임원을 믿고 따라 주신 회원들에 깊은 신뢰와 감사의 뜻을 표한다. 전국 17개시도협회 중에서 아니 세계에게 가장 으뜸이 될 수 있는 협회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심규언 동해시장을 대신하여 행정국장은 은“이번 연수 과정을 통해 GTA 관계자 분들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시길 바란다”면서“이틀간 짧은 일정이지만 일상에서 받았던 모든 스트레스를 아름다운 동해시에서 모두 털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3 경기도태권도협회 지도자 연수교육에서 를 주제로 대한태권도협회 양진방 회장의 강의에 이어 강사의 강의가 이어졌다.
2023 경기도태권도협회 지도자 연수교육에서 KTA 이종천 2처장은 코로나 이후 테권도도장의 미래, 손성도 KTA 도장관리위원장의 퇴관생 원인분석과 해결점, 이송학 GTA 전략기획위원장의 어린이 테권도 지도법, KTA 고연정 강사 감각을 깨우는 태권도 호신술 지도법를 주제로 강사의 강의가 이어졌다.
한편 저녁에는 지도자들의 단합과 우의를 다지는 장기자랑이 펼쳐졌으며, 동해시 해수욕장에서 체육대회 행사에는 줄 달리기, 비치볼 배구, 2인3각 달리기가 펼쳐 경기도 31개 시군 회원들 간 우의를 다졌다.
태권도미디어 인용
WTU-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