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밸런스코리아, 조달청 혁신제품 시범구매 사업 혁신기관 선정
건강한 생활의 시작, 바른 자세를 위한 첫 걸음
기사입력: 2023/12/03 [19:08] ⓒ wtu
WTU

© 문양규(태권도 사범)공동대표가 울산 범서중학교에서 조달청 혁신제품을 400여 명의 학생들에게 바른자세 척추운동을 교육하는 모습 (WTU)

 

 

더밸런스코리아(대표 이정우)는 조달청에서 시행하는 ‘2023년 제3차 혁신제품 시범구매 사업의 혁신기관으로 선정되었다.

 

혁신제품 시범구매 사업은 조달청이 직접 혁신제품의 최초 구매자가 되어 해당 제품을 수요기관에 공급하고 테스트를 실시함으로써 혁신제품의 기술 개선과 성능 향상을 촉진하며 후속 구매를 확대하는 제도이다.

 

이번 사업에서 선정된 공공기관 5(김해보훈요양원, 부산 수영중학교, 울산 범서중학교, 울산 옥동초등학교, 울산 효정중학교)이 더밸런스코리아와 함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학교 학생과 교직원 및 기관의 직원(1650)들이 바른 자세에 필요한 근육과 관절의 운동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해당 사업에 참여하며, 자세교정 운동기구와 운동앱을 활용하여 운동 습관을 형성하고, 바른 체형을 위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밸런스코리아 이정우 대표는 애니바로 자세교정 운동기구와 운동 콘텐츠로 바른 자세를 위한 습관을 길러 자세를 교정하여 신체 밸런스를 향상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WTU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