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태권도협회가 국내 유일의 태권도 박람회인 “2025 춘천 KTA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를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는 교육분야와 산업분야로 구성된다. 먼저 교육 분야에서는 대한태권도협회 강사 39명이 참여해 주제별 강연과 도장별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산업분야에는 약 40여개의 태권도 관련 업체가 참가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박람회 첫날인 12일에는 태권도 인플루언서 「태권크리」팀이 시범공연을 선보이며, 구글 공인 교육 전문가 김동원 박사가 “AI시대 태권도장 생존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튿날인 13일에는 2024 파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와 2024 세계품새선수권대회 금메달리스트 이주영 선수가 관객들과 소통하는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어 태권도 선수 출신이자 샤샤필라테스 대표인 샤샤정이 “태권도장 성장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번 박람회는 사전 온라인 신청을 완료한 태권도 지도자 및 수련생은 물론, 태권도에 관심있는 일반 관람객도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WTU-News
|